skip to content



저축은행후순위담보대출 - 아파트신용대출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보증이나 담보로 잡을 자산이 있다는 것으로 상대적으로 저금리로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아닌 경우보다 훨씬 큰 규모의 한도로 저렴한 이자, 그리고 승인률이 높은 것까지 다양한 장점이 있겠지만 못갚게 될 시에 이 자산이 경먜로 넘어가는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제값을 잘 못받는 것이 보통이라 밀려서는 안됩니다. 이 상품의 분류를 설명하면서 용어정리가 되겠는데 일반적으로 담.보를 잡아서 돈을 빌릴 경우 근저당설정을 통하게 되는데 1차로 하는게 있고 2차 3차가 있습니다. 여기서 후순위는 말그대로 뒤에 받은 것이고 1순위보다 훨씬 금리가 높은 것이 보통입니다. 이것또한 다양한 상품이 존재하고 아무 말이나 믿을 수 없으니 가조회를 피하면서 최대한 발품을 파는 것이 정답입니다. 만약 이런 시간조차 여유가 되지않는다면? 이금연에 고금리 대출 구제 패키지(링크) 같은 서비스를 이용해보는 방안도 있겠습니다. 우선 저축은행에서의 상품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의 유효가 내에서 빌릴 수가 있습니다. 아쉽게도 약정기간이 차기 전에 상환하게 된다면 원금의 2%라는 이자를 내어야 되니 이 부분을 유의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이런 조건이 아닌 곳도 여럿되니 한번 발품을 팔아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적용되는 금리가 연 5~6%부터 시작해서 1금권과 맞먹는 수치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것도 무조건 이걸 정하는 것보다 본인의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모두에게 맞는 옷은 없습니다.

 

 

이외에 유의해야 할 사항들이 설명되고 있는데요. 가조회만 않는다면 창구직원들에게 많은 질문을 하시면 좋습니다. 시간이 촉박하다면 그럴 수야 없겠지만 시간이 조금이라도 낼 수 있다면? 시간을 두고 차근차근 해결해나가시는 것이 정답입니다.

바른금융연구소 안내
안전하게 급전마련하는 방법

현재 조건에서 가장 저렴하게 대출받기

▶대출정보 받기[회원가입]